세계의 중심에서 자부심을 갖고
무결점의 메카니즘에 도전합니다.

Overview

제품으로 나아지는 삶의 변화

㈜더하이브는 전문 전동공구 제조 공장입니다. 제품을 제조하는 것을 넘어,
제품으로 인한 사용자의 작업방식 변화, 삶의 변화까지 제조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고객의 입장에서 개발합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HYBRO는 직접 개발하고 만든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질의 우수성과 제품성을 인정받아
24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한국산 전동공구의 자부심을 갖고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공구 그 이상의 의미

공구는 정말 유용한 도구이지만 주로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어져 왔으며, ‘쓰는 사람만 쓰는’ 편견이 있었습니다.
산업 현장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DIY 가구 조립 혹은 아이들 장난감 배터리 교체할 때에도 공구는 필요합니다.

History

2012
  • 01.개인사업자 설립
  • 03.중진공 청년사업 사관학교 2기
  • 06.미국 피츠버그 발명전시 금상
  • 12.서울 국제 발명전시 준대상
2013
  • 02.중소기업청장 표창
  • 03.법인 사업자 설립
  • 06.중진공 가족기업 인증
  • 09.벤처기업 인증
2014
  • 01.ISO 9001 인증
  • 12.신보 퍼스트펭귄 기업 인증
2015
  • 05.미국 라스베가스 하드웨어 쇼 신제품 1위
2016
  • 07.RCPS발행(3억)케이브릿지 1호
  • 12.RCPS발행(5억)MTI창조혁신펀드
2017
  • 08.RCPS발행(5억)MTI창조혁신펀드(2차)
  • 08.RCPS발행(10억)현대청년펀드 1호
  • 12.RCPS발행(3억) 부산연합 제1호 개인투자조합
2018
  • 06.자가공장 설립(충북 청주시)
  • 07.RCPS발행(5억) BK5호 동남권투자조합
  • 07.RCPS발행(5억) BK동남권서비스전략산업조합
  • 07.RCPS발행(20억) 한국투자증권
  • 07.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 08.조달청 경쟁입찰 자격 등록
  • 10.연구 개발 전담부서 설립
  • 11.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인증
2019
  • 08.중진공 GBP대상
  • 12.100만불 수출탑
  • 12.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Technology & Development

UBU(Usual But Unusual)

익숙하면서도 뭔가 다른

㈜더하이브가 지향하고 있는 기술개발 컨셉은 익숙함입니다.
익숙함에서 오는 편안함과, 익숙함 안에서 추가되는 기능들로 작업방식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무선의 편리함, 그램(g)단위의 가벼움, 한손에 들어오는 그립감
따라할 수 없는 구성부품들의 내구성과 메커니즘으로 사용자분들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공구는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제품이 아닙니다.
저급한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사용할 때마다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겉보기만 따라한 제품과 개발 컨셉을 세팅하고 제조하고 있는 제품의 차이를 경험해보세요.

하이브로 제품은 하이브로가 세계 최초입니다.

Usual But Unusual. Usual But Unusual.

Brand Identity

브랜드 소개

HYBRO는 전동과 수동을 겸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어원은 ‘HYBRID(전동+수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로고는 수기체의 느낌으로 수공구들을 대체하는 새로운 전동공구가 메인 컨셉입니다.

브랜드로고

Logo Concept

  • HYBRO – HYBRID어원에서 제작
  • HYBRO – 하이브로 작업하다 (더하이브)
  • HYBRO – Hi bro의 언어유희적 개념

Product Line

  • HLine-3.6v 전동 드라이버
  • Y Line-7.2v 전동 공구
  • 향후 B, R, O라인으로 활장될 예정입니다.

Product Model No.

XX(문자)

상품의 클래스를 의미

+

NNN(숫자)

클래스 내에서 성능을 의미